top

HOME > 알림마당 >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8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
작성자 : 관리자(hydng@hanyang.ac.kr)   작성일 : 18.12.19   조회수 : 532  

2018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직원 근무시간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실시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변경 기간 : 2018. 12. 21.() ~ 2019. 2. 15.() 

2. 변경 내용

현 행

변 경

비 고

요 일

근무 시간

요 일

근무 시간

방학동안은

토요근무 없음

08:30~17:30

10:00~17:00

끝.

이전글 (정정) 2018학년도 2학기 기말 강의평가 일정 재안내
다음글 19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영문명 확인
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