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TOP

알림마당

HOME > 알림마당 >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물 상세
2022학년도 2학기 대면수업 운영 관련 안내(일반대학원 지침 준용)
작성자 : 관리자(hydng@hanyang.ac.kr)작성일 : 22.08.29조회수 : 2116
첨부파일 2022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업형태 안내_참고용.pdf

일반대학원의 지침을 준용하여 임상간호대학원도 2022학년도 2학기에도 대면수업을 진행합니다.

 

<일반대학원 안내사항 참고>

 

1. 2022학년도 2학기도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하며 원격수업은 제한된 경우에 한하여 허용되었습니다.

2. 대면수업 수강학생 중 출석이 불가능한 학생에 대한 수업방안

 . 대상 학생 :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학생

순번

출석/응시 불가 인정사유

인정기간 (공휴일포함)

증빙서류

1

COVID19 관련 등교금지(대학일상회복지원단의 기준에 따름)에 해당하는 경우

(일단 교강사에게 통보 후 등교하지 말고빠른 시일 내에 증빙을 제출)

해당 수업/시험일

관련 문자, 사진 등

2

해외 체류 중인 자로 코로나19 상황(국가및지역봉쇄/비자발급제한/항공편 미운행)으로 인해 입국이 불가능한 외국인 학생

* 수업일·시험일로부터 15일 전이 되는 날을기준으로 판단

해당 수업/시험일

국가 및 지역봉쇄/

비자 발급제한/

항공편 미운행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

 . 처리 절차 및 수업 방안

 1) 해당 학생은 교강사에게 관련 상황을 메일 등을 통해 알려야 하며, 증빙서류가 준비되는 대로

대면수업 출석불가(임간원 홈페이지 자료실 22번) / 대면시험 응시불가 사유서와 증빙서류를 함께 교강사에게

제출하여야 함

 2) 교강사는 해당 학생에게 대하여 아래와 같이 처리하여야 함

 ) 대면수업 출석불가인 경우 대면수업을 실시간 스트리밍 또는 대면수업 녹화본 제공

 ) 중간기말시험 응시불가인 경우에는 대체평가 시행

3. 아울러 교내 확진자 급증 시 비상대응계획을 수립중에 있습니다.

 감염병 상황에 따른 수업형태 변경 시 안내 예정입니다.

이전글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내(ZOOM 링크)
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
리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