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마당

창의·융합 실무교육을 선도하는 임상간호대학원

FAQ

QHY-in로그인을 했는데요, 수강신청이 안돼요!expand_more
A HY-in 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뒤에는 수강신청페이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.
로그아웃하시고, HY-in 로그인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'수강신청 바로가기' 버튼을 누르시면 수강신청 페이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.
수강신청 페이지를 들어가셔서 로그인을 하셔야 수강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Q학사 일정은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나요?expand_more
A 임상간호대학원 홈페이지 상부에 '학위과정 - 학사일정'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http://hydng.hanyang.ac.kr/academics/calendar.php
Q듣고 싶었던 과목의 수강인원이 꽉찼는데, 수강정정기간에 증원이 될까요?expand_more
A 특수한 상황이 아니면 증원되지 않습니다.

수강정정기간 증원여부는 어느 과목의 폐강, 졸업사정 등
특수한 상황에 한하여 원장님과 학과장님, 해당 과목 교강사님들의 협의 하에 결정됩니다.
Q수강정정기간에는 무조건 듣고 싶은 과목을 신청할 수 있는건가요?expand_more
A 수강정정기간에는 수강인원이 증원되었을 경우나 결원이 생겼을 경우에 수강신청이 가능합니다.
수강정정기간의 수강신청 또한 선착순으로 진행되오니,
수강정정을 원하시는 학우님들께서는 전 날에 미리 수강신청 홈페이지에서 수강정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Q수강정정기간 시작시간이 근무시간과 겹치는데 어떡하죠?expand_more
A '업무시간과 겹쳐서 수강신청 못 하겠다.'는 학우님들께 안내드립니다.
행정팀에는 수강신청을 대신 해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.
본인이 직접 시간을 내셔서 수강신청하시는 것이 바람직하며,
부득이한 경우더라도, 수강신청할 방법을 개인적으로 마련하셔야합니다.
이와 관련된 기타문의는 행정팀사무실(☎02-2220-316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TOP
close